본문 바로가기

애니 및 게임 소개/애니메이션

2020년 2분기 !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 개인적인 생각 )

2020년 2분기 많은 애니메이션들이 새롭게 방송을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2020년 2분기에 새롭게 나오는 애니메이션들 중에

제가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제가 기대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여러분들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디지몬 어드벤처  ( 2020 ) 리부트

 

제가 어린 시절, 디지몬 어드벤처를 봤던 추억 때문에 그런지

방영한다는 소식이 들리자마자..    (  제가 늦게 소식을 알게 돼서 그런지, 더욱 기대되네요. )

 

 

 

2. 책벌레의 하극상 2기

 

1기를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2기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이 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3. 메이저 세컨드 2기

 

메이저 1기부터 재미있게 계속 봤던 애니메이션.

 

 

4.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기

 

제가 생각하는 명작들중 하나가 바로 소드 아트 온라인입니다.

키리토가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되네요.

 

 

5. 카쿠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2기

 

고백을 하기 위한 게 아니라 받기 위한 천재들의 보이지 않는 공방전.

 

 

6. 식극의 소마 5기

 

이건 제 생각이지만.... 애니보단 음식을 보는 재미가,...

( 제가 먹는 걸 좋아해서 그런 건 아니에요. )

 

 

7.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이 애니가 드디어 나왔네요. 저는 나중에 1기부터 다시 정주행 하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새롭게 시작하는데요.

봐야 알겠지만, 저는 위에 작성한 애니메이션이 기대되네요.

 

다른 작품이 기대가 안 되는 게 아닙니다.

위 작품들이 조금 더 기대되는 거일 뿐

 

 

 

신의 탑도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는데. 워낙 뛰어난 작품이라...

기대랑 걱정이 반반이라...